본문 바로가기
리뷰

레오폴드 FC900RBT PD 에버그린 키보드 리뷰

by ฅʕ•̫͡•ʔฅ+'‚©·•⁍ 2022. 12. 23.

오늘은 기계식 키보드 레오폴드 FC900 RBT PD 에버그린 한글 적축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오폴드 FC900RBT PD 에버그린 키보드 사진
키보드 사진

 

 

 

레오폴드 키보드

왜 레오폴드 키보드인가?? 제가 예전에 키보드를 사고 싶어서 고민을 많이 하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정확히 기계식 키보드를 구매하고 싶었는데요 제 지인으로부터 요즘 인터넷에 떠도는 소문과 지인의 말을 들어보니 요즘 레오폴드 키보드가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때부터 레오폴드라는 브랜드의 키보드를 알게 되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렇게 여러분에게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축선택

우선 기계식 키보드는 청축, 갈축, 적축, 흑축, 저소음적축, 백축, 은충기 있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다양하고 많은 축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저는 직접 타건을 해보고 구매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레오폴드 키보드를 타건 할 수 있는 키보드 타 건샵이나 매장을 방문해서 타건 해보세요. 저는 규모가 작은 도시에 살아서 타 건샵가 본 적 없지만. 여러분에게는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간단히 말씀드리면 청축은 피시방에서 사용하는 소리가 큰 축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십니다 그보다 조용한 게 갈축이고요 갈축보다 좀 더 조용한 게 적축입니다. 다른 축은 사용하지 않아서 설명을 못 드리겠네요 

 

이어서 말씀드리자면 저는 처음에 갈축을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타이핑을 많이 하게 되는 일이 많아지게 되면서 갈축은 뭔가 시끄러운 느낌이 들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적축을 구매했습니다. 제가 저소음적축도 구매를 해봤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조용하고 키보드 누르는 맛이 없어서 심심합니다. 개인적인 평가는 그래서 무조건 타건을 해보고 구매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느낀 점

솔직한 말씀으로 레오폴드 키보드가 가격이 저렴하다고는 절대 말 못 하겠습니다. 좋은 키보드인 만큼 가격이 나가는 거 같고요. 그리고 제품박스를 뜯으면 환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주의해 주세요. 하지만 키보드가 정말 값비싼 만큼 정말 정교하게 잘 만들어졌으며 기능 또한 많습니다 저는 사용하지 않지만 사실 저는 그렇게 기능은 필요가 없어요 저는 색감과 키감 느낌 고급 키보드를 좋아해서 레오폴드에 빠져서 레오폴드 제품을 많이 소장하고 있는 거 같아요 하지만 이번에 적축은 처음 구매하는 것이라 저에게 의미가 있으며 여러분에게 감히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타건감이 좋고 키감도 좋고 느낌도 좋은 키보드를 찾으시면 레오폴드 키보드를 적극 추천합니다.

 

참고로 저는 리더스키라는 정식 사이트에서 구매를 했고 덮개까지 함께 구매했어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고 여러 색상까지 소장하고 있는 레오폴드 키보드를 리뷰해 보았고요 다음에도 좋은 제품을 리뷰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